아비는 온 국민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서
멀티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아비앱을 개발/운영중인 기업입니다.


단순히 제품을 만들고 파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관점에서 정말 필요한 플랫폼을 창출하고 그 안에서 개개인에 맞춤화된 서비스와 컨텐츠를 제공하는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더아비는 서비스가 고객을 찾아가는 방식보다, 고객이 찾는 서비스를 만들어 새로운 시장을 구축하고, 사용자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마치 삶의 일부가 되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각 플랫폼의 중점적인 컨텐츠 제공자가 되는 본인들의 이익 뿐만 아니라 참여자(유저)가 가치를 생성하여, 수익 창출과 더불어 플랫폼의 고유 가치를 만들어갈 수 있는 생태계를 형성하여 유저와 기업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국민앱이 되도록 나아가고있습니다.

광고 제휴사

쇼핑 파트너사

소상공인 후원

누적 회원

중소상공인과 함께하는 A-BEE


더 아비는 멀티 플랫폼 기반의 creative innovator(창의적 혁신자)로서 국민가계지출 도움과 중소상공인 수익 증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중소상공인의 공급/수요 시장을 통합하여 부가가치를 공유하고, 소비자에게 이익을 돌려주어 소비경제를 순환시키고자 합니다. 또한,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며, 궁극적으로는 플랫폼을 통한 최고의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을 지향합니다.

공 병 기 (CEO)


안녕하십니까? 아비 가족 여러분

아비는 사용자는 최대의 포인트를, 소상공인은 매출 증대를, 스타트 기업에겐 유저 공유를, 기업에게는 광고를 통한 이미지 상승시키는 리워드 기반 광고공유 멀티 플랫폼입니다.

온 국민에게 꼭 필요한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주) 더 아비 대표이사 공병기

#협업 #공유 #진화



아비 시스템 요약

특화된 광고 플랫폼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사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선순환 구조

아비는 기업,기관,소상공인,스타트업 창업자와 유저들이 상생하며 플랫폼 참여와 시스템 활용 마중물을 주기 위해 리워드 방식을 접목하였습니다. 기업과 기관은 광고를 지원하기위해 광고비를 아비에게 제공하고 아비는 소상공인 광고를 보는 유저나 콘텐츠 참여 유저들에게 포인트로 제공하고 모은 포인트를 앱 안에서 소비하는 선순환 구조입니다.

Partners

글로벌 광고주를 포함한 국내외 주요 광고 플랫폼 및 각 종 서비스 제휴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